다른 종류의 사업들이 있는데 왜 당신은 합작사업에 들어가려고 하는가?
당신은 그들과 합작사업을 하자고 다른 회사들로부터 접근해 온 사람들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 아니면 당신이 접근하는 사람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상품을 가지고 있고 특정 사업체와 윈-윈 계약을 할 의향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합작 벤처로부터 얻을 이익을 누릴 수 있다.
당신이 다른 회사에 합작 벤처 제안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제안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라.
다른 회사들도 당신이 승진할 가치가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기를 원할 것이다. 너처럼, 그들은 나쁜 품질의 제품을 팔거나 신뢰할 수 없는 서비스를 파는 일에 참여함으로써 그들의 명성을 더럽히고 싶어하지 않는다.
일부 기업은 공동기업 이면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은 그들에게 사업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그것으로 무엇을 얻을 것인지에 대해 교육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마케팅 캠페인을 하고 있고 이러한 회사들로부터 승인을 받고 있다면, 여러분이 얻고 있는 수익의 대부분을 나눠주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받는 모든 혜택을 그들과 함께 나누는 여러분의 진심을 보여주는 방법이다.
당신은 또한 모든 마케팅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모든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면, 미래를 향해 빠르게 나아가고 사업이 이미 설립되면 얻게 될 꾸준한 수익 흐름을 생각해보라. 오늘 몇 번을 소비하면, 당신은 그것을 두 레플리카사이트 배 혹은 세 배까지 되돌려 받을 것이다.
반대로, 만약 어떤 회사가 당신에게 접근했고 당신의 고객 리스트에 마케팅을 하고 당신의 승인을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이익을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고객 리스트에 판매함으로써 그들의 고객 리스트를 쌓고 있다는 사실, 당신은 먼저 그들의 신뢰도를 확신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이 평판이 좋은 사업인지 아직도 알아야 한다. 그들이 제공하는 것이 실제로 품질과 좋은 서비스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결국 알게 된다면 그것은 실망스러울 것이다. 네 평판에도 불이 붙었어.
합작 벤처 사업에서 얼마의 돈을 기대해야 하는가?
당신이 합작 사업을 할 때 받게 될 돈의 액수는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와 맺은 거래에 전적으로 기초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회사의 고객 리스트로 마케팅을 할 거라면, 당신은 이익의 작은 부분을 가져갈 수 있다.
만약 그 반대라면, 두 사람 모두 획득한 이익의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를 기대하라.
공동기업에서는 실제로 정해진 규칙이 없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제공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광고 비용,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와 맺은 거래에 달려 있다.
성공적인 공동 벤처 마케팅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그들의 보증이 필요한 다른 사업에 접근하고 있다면, 그들이 이미 그들의 고객들과 견고하고 안정적인 신뢰를 쌓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접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고객들은 고객들을 충분히 신뢰하여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고객들이 신뢰하면 할수록 돈을 더 많이 벌고 있다는 점도 뒤따른다.
어떤 기업은 최신 제품에 대해 알리기 위해 고객에게 이메일만 보내면 되고, 이러한 고객들은 즉시 반응하여 고객들로부터 구매하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합작 투자를 해야 하는 종류의 사업이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합작법인에 더 많은 이익을 낼 수 있는 높은 품질과 능력을 가진 제품을 제시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특히 대기업에 접근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어떻게 합작 사업을 시작하십니까?
혼자서 하려고 노력하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사업과 결합할 때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업을 찾는 것이다. 합작회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해서 나중에 후회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