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가게를 시작하는 방법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이 더 크고 좋은 것으로 이어지는 첫 번째 선택이다.

중소기업을 창업하기 위한 여러 가지 다양한 선택지가 존재하며, 그들 모두가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작은 옷가게나 부티크의 개점이다. 어떤 종류의 부티크를 열고자 하는 누군가에 의해 해결되어야 하는 몇 가지 우려가 있으며, 의류 상점은 이러한 우려와 의류 라인과 상품 선택에 특정한 다른 우려에 직면해야 한다. 새 옷가게 주인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다음과 같다.

나는 어떤 옷을 가지고 다닐까?

어떤 사이즈와 색상을 대해야 할까?

내 상품은 어디서 살까?

내 상품을 어떻게 전시할 것인가?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반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나는 어떤 옷을 가지고 다닐까?

일단 당신이 옷가게를 열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옷을 가지고 가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청중들에게 어필하고 싶은지 정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20세에서 40세 사이의 여성들의 운동복 요구에 부응하는 가게의 요구조건은 사냥과 배낭여행에 관심 있는 남성들을 위한 야외 의류 상점의 요구조건과는 매우 다를 것이다. 당신의 특정 청중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서 당신은 어떤 옷들이 그러한 필요성에 호소하는지 조사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여성을 위한 운동복의 예를 들어볼 것이다. 최소한 다음과 같은 의류가 사업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것이다.

스포츠 브라

스포츠 셔츠

탱크톱

스포츠 반바지

스포츠 팬츠

운동화

헤드밴드 및 손목밴드

어떤 사이즈와 색상을 대해야 할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옷의 종류를 좁히면 당신은 어떤 스타일, 옷감, 색깔을 가지고 다니기를 원하는지 신용카드현금화 고려해보고 싶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당신의 사업 계획에 적어 두어라. 처음에는 당신의 재정이 가능한 모든 색깔과 스타일을 커버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범위를 좁히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가게의 규모와 수익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의 라인은 확장될 수 있을 것이다. 잘나가는 대부분의 상점들은 적어도 처음 5년간 매년 약 15%의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당신이 가면서 많은 확장 가능성이 열릴 것이다. 구매를 할 때 많은 제조사들이 사이즈와 색상당 최소 4개씩 구매를 강요할 것이다. 색과 사이즈를 잘 체크해 두면 네 조각이 꽤 합리적이다. 만약 당신이 6개를 구매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는다면, 그렇게 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빨리 넘길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상품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사이즈에 관한 한 대부분의 사이즈는 쁘띠에서 엑스트라 라지까지, 그리고 바지 사이즈는 0~14사이즈까지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일반적인 범위를 벗어나는 사이즈를 얻어야 한다면 당신은 과대 또는 과소 사이즈의 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제조업체들과 만나야 할 것이다. 옷의 커트나 스타일에 따라 여러 가지 사이즈를 들여올 계획을 세워야 한다.

내 상품은 어디서 살까?

당신이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소기업 면허증과 도매 면허증을 취득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 면허증은 당신이 구매를 할 수 없는 상품가들에게 문을 열어줄 것이다. 당신의 옷가게에 있는 상품들이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가장 낮은 가격으로 당신의 구매가 필수적이다. 높은 구매 가격을 보충하기 위해 너무 많이 가격을 올리면 의류가 팔리지 않고 당신의 사업에 해가 될 것이다.

구매의 상당 부분은 현지 출처에서 할 수 있다. 당신의 자원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있는 출구를 조사해야 할 것이다. 지역 제조업체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여 새 회선이 출시될 때 해당 회선에 대해 알 수 있고 판매 및 할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분기마다 당신은 당신의 재고 대부분을 3개월 동안 구입하는 대규모 쇼핑 여행을 하고 싶을 것이다. 이 여행들은 아마도 당신의 고향을 떠나 주요 도시의 쇼나 시장에 참석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쇼는 연중 다양한 시간에 운영되며 로스앤젤레스와 같은 몇몇 장소에서는 연중 구매가 가능한 시장이 있다. 재무 계획에서 이러한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한 비용을 책정하고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살펴보고 상품과 가격을 비교 및 대조하십시오. 많은 영업사원들이 즉석에서 주문하도록 할 것이다. 굳건히 서서 거래를 주도하는 사람이 되어라. 제조업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살 것인지, 언제 구매할 것인지 결정한다.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반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특히 사업 초기에는 어떤 옷 가게나 부티크가 직면하는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이다.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당신과 당신의 직원들이 친절하고 박식한 사람이 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구매 경험과 당신의 상점에서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처음 문을 열면 성대한 오프닝 파티를 열고 지역 신문과 전단지에 작은 공간과 함께 광고한다. 참석자에게 추첨을 위해 종이 쪽지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도록 하고, 이를 이용하여 메일링 리스트를 작성하도록 한다. 메일링 목록을 계속 활성화하고 새로운 고객을 초대하여 귀하와 함께 등록하십시오. 그러한 목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메일링 리스트의 약 20%가 그들 사업의 거의 80%를 창출하고, 인상적인 숫자 그리고 가능한 한 그 목록을 증가시키기 위한 좋은 자극제가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입소문이 당신의 가장 강력한 광고라는 것을 기억하라. 좋은 경험을 가진 모든 고객들은 당신의 가게로 향할 것이다. 반면에 나쁜 경험을 가진 고객들은 모두 그만큼의 사업을 쫓아낼 것이다. 사람들을 끌어들여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힘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행운을 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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